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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쿵 저렇쿵, 사회에 대하여

박근혜 탄핵 이후 문재앙 부채버블 욕심, 이젠 윤석열 쫓아내고 CBDC-디지탈 주민증은 CBDC로 원불교식 일당독재 정치경제(적그리스도)체제-

박근혜 탄핵 이후 문재앙 부채버블 욕심, 이젠 윤석열 쫓아내고 CBDC

-디지탈 주민증은 CBDC로 원불교식 일당독재 정치경제(적그리스도)체제-

 

 

필자는 박근혜 정부 때 빚내서 집사라를 박근혜 정부의 이익을 위한 것이라고 보지 않는다. 정권은 박근혜 정권이지만 동학 내부는 정권 전복의 욕망이 있었고, 박근혜 정부 무너뜨린 이후의 큰 포석을 깔고 한 것이다. (이와 유사품이 있다. 문재앙정부 막판에 문재앙 정부를 지원한 세력이 전부 마음이 틀었다. 그러면 틀어버린 관료는 문재앙 정부에 복속되는 것으로 설명이 되나?)

 

디지털 주민증을 보고 역시!! 배신전자 답다는 생각이 들었다. 검색을 해보면 ‘배신전자’의 ‘삼성월렛’이 먼저 잡히며,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과 함께 한 정부 행사가 잡힌다. 지난 총선이 ‘배신물산’(건설)을 여야가 함께 빨았는데, 정부관료가 배신전자똥꼬 빠는 것이 워낙 익숙해서 별 의미 없이 보일 수도 있다.

 

기독교 내부적인 메시지로는 기독교유튜브 ‘브래드 티브이’가 이 주제로 집중적으로 다루고 있다. 진짜 한국내부정치의 맥락에서 기독교신앙과 자유민주주의를 종합해서 판단해보기로 하자.

 

먼저, 한국형 CBDC로서 ‘삼국통일 이룩한 화랑의 옛 정신 오늘에 이어받은 적그리스도 체제’로서 디지털주민증 시도가 나온 배경을 이해해야 한다. 그러려면, ‘동학 부동산 투기 운동’을 초래한 노무현 때 ‘배신전자’가 주도한 한국부동산 건설업을 이해해야 한다.

 

후진타오 개혁개방 공산당은 부채 버블을 통하여 ❶ 지역공산당 부패.-이것을 시장경제 ❷ 공동경제-공산주의로 대승불교식 종합의 체제를 취했다. 중국공산당은 청나라 황제 지위에 처했다.

 

이를 노무현 정부는 그대로 흡수해서, ❶ 노무현 10.4와 연결된 고려연방제 남측 지역조직에 좌익들 부자 만들어주기 – 시장경제 ❷ 그 이익을 얻는 영역을 세금 살포 공동경제 –경제민주화, 이를 ‘원불교’(사탄교)식의 일당독재로 나타났다. 일제 강점기 조선공산당 운동은 세도정치 시대에 세도가문의 개호구로서 고종황제영역을 끼고 있었고, 정부는 세도가문의 호구 임금 고종의 이름과 같다. (노무현 = 고종)

 

건설을 위해서는 저금리 부채 유동성이 필요하다

부채를 위해서는 담보가 필요하다.

담보를 공산당(중공), 혹은 정부의 이름으로 보증하면,

사실상 중공은 태자당 등 핵심귀족이 아닌 일반적인 중국 인민. 그리고 정치적 빽과 줄이 없는 일반국민에 전가가 된다.

 

그렇게 정부 보증으로 부풀린 부채 레버리지는 글로벌 인플레이션 발 고금리 환경에 맞닥들였다. 부채 레버리지도 거의 미친 레버리지로 10배 20배가 기본이 됐다. 터질 일이 터지게 됐다.

 

부동산 토건공화국은 이런 질서를 만들었다.

 

. 기득권자 : 시장-군수-구청장과 연결되는 건설사-금융-언론-정치인-지방자치 연합집단

. 부스러기 먹는 제1 집단

. 부스러기 먹는 제2 집단

. 기득권자에 직계존비속 세금 좀비 집단

 

박근혜 정권에서 빚내서 집사라의 정책 수혜자가 누구인가를 보면, 이게 보수정권의 정책인지, 보수정권의 외형을 얻어쓴 ‘원불교’(사탄교)의 정책인지 알 수 있다. 그 부채 레버리지자본소득의 독점권이 있는 영역이기에 부정선거가 나왔다. 이번에도 부정선거는 여전하고 지난 총선에서도 각 출마자들은 여야 할 것없이 자본소득으로 정치인이 이익을 보겠네 하는 영역을 안고 있다.

 

(필자는 일베의 반기독교정서를 도무지 이해할 수 없다. 자신들이 중화사상 베이징주의에 종교중독된 동학신자이면서, 유럽좌파 기독교의 표현을 훔쳐와서 쓰는 것이 황당해서 바라보기 어렵다. 시장경제는 카톨릭 공교회조직의 상층 0.01%의 특권영역이 존재한다. 그것 빼고는 이성원칙이다. 그런데, 원불교 조직은 조상신으로 특정 혈연이냐 아니냐를 배타적 조건으로 걸고 있다. 모든 정책에 샤머니즘적 정책 자의성이 깨방정을 추고 날뛴다)

 

이 시스템이 돌아가기 위해서는 ‘부채들고 집사는’ 계속 투입이 필요하다. 그 투입은 정부 신뢰를 팔면서 책임진다는 가짜 외형을 강조한다. 그러나, 이젠 현실은 아무것도 할 수가 없다. 지역주택조합의 ‘안심증서’보다도 정부는 더 무기력한 거짓말을 말할 수 밖에 없다.

 

문재앙 때 대한민국 국가가 북한에 팔렸다면, 10배 20배 미친 레버리지를 굴린 영역이 쾅 터지는 날을 보지 않았을 것이다. 왜냐하면, 이젠 무자비한 약탈로 일반국민의 몫을 끌어서 계속 부자의 이익을 위해 메울 수 있으니까 그렇다.

 

이제, 한국의 귀족들은 고금리에 기반한 자본시장 붕괴되는 것을 막으려면 방법은 딱 하나만 남았다.

 

고종황제 에 세도가문이 떠넘기며 일반백성 수탈하듯 부채레버리지 올린 영역에서, 부채를 더 못 올리면 CBDC로 무제한적 화폐 발행이 돼야 한다. 물론, 무제한적 화폐발행의 부담은 원불교(사탄교)신자가 아닌 일반국민에 전가되고, 이익은 원불교(사탄교)귀족에 독점된다.

 

광주민중항쟁 헌법 전문론은 북한공산당식 출신성분심사로 나타난다. 여기에, 디지털 주민증으로 정부가 소소한 개인의 모든 것을 관리하는 전체주의 문제로 나타난다. 원불교(사탄교)의 정치활개는 배신전자의 영향이 크다고 본다. 디지털 주민등록증 검색하면 ‘배신전자’의 ‘배신 월렛’이 뜬다. 이런 디지털 주민증은 이 사람은 일베 하는 사람, 이 사람은 기독교인, 이 사람은 부정선거론자등등의 소소한 디테일한 출신성분조사로 완전한 악마적인 통제체제가 가능해진다.

 

물론, 원불교 할아버지들의 만능 치트키가 있다. 일베정게에서도 주체사상이나 맑시즘 학습을 1도 안하고 오직 동학경전을 통한 중국 중화사상에 병리학적 종교중독적 걸신들린 노인들이, 이 정서 안에서 만나는 공산주의는 무흠한 민족종교라는 것이다. 그러나, 무흠하지 않다는 게 문제다. 동학경전은 신분노예제로서 그 종교가 작동되는 공동체는 법치주의와 시장경제의 모든 붕괴 지향성으로 흐른다.

 

원불교 할아버지들은 세도가문 시대에 고종의 세도가문 허수아비 정부 못 겪었냐고 반문하며 이상하게 보지 말라고 하겠지만, 서양법 기준의 제도 질서 놔두고 이게 뭐냐? 군사정권이 1인 통치권자에 너무 강함이라면, 김대중체제는 강해도 너무 강한 귀족의 이익을 의한 무한수탈체제는 고대와 중세에 한반도에 있던 내추럴한 고대 노예제는, 결국 적그리스도 체제가 아닐 수 있겠냐는 것이다.

 

또, 한반도에 있던 내추럴한 고대 공산 노예제는, 김일성 주체사상의 토대가 아니라고 할 수 있을까?

 

대한민국 헌법은 어떠한 존재인가?

 

호남 동학도가 아닌 영역을 비국민으로 설정하려니 나오는 헌법개정시도는, 헌법개정을 빙자한 헌법침탈이다.

 

윤석열 정부는 탄핵에 방어를 하고 싶어할 것이나, 결국 배신전자등이 윤석열을 소모거리로 두고 자신만 살려는 사실상 반 헌법적 의지를 보이는 영역에서 경착륙을 각오할 용기가 있겠느냐 문제다.

 

경제이론은 미친 부채 레버리지의 종말은 자본시장 붕괴다. 특히, 세도가문 시대에 백골징포의 현대판 체제가 질려서 출산율이 폭망했으니, 노동력 공급은 갈수록 줄어든다. 노동력 공급이 줄어드는데 국민소득을 유지하려면, 정부의 무자비한 돈 살포가 필요하다. 부채 레버리지가 어려우니 이젠 막가파 CBDC가 필요하다.

 

문제는 여기서 자유민주주의 다 내놓고 국민기본권 다 내놓고, 원불교 귀족의 손해 방지를 위한 정책이 국민에게 무슨 의미냐는 게 다가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