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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쿵 저렇쿵, 사회에 대하여

가계부채 1800조(3200조)는 김대중 경제학(연방제권력)의 결과, 종전선언 완성은 경제범죄의 완성

가계부채 1800조(3200조)는 김대중 경제학(연방제권력)의 결과, 종전선언 완성은 경제범죄의 완성

 

 

민족적인 게 세계적이다,라고 믿는 신종교 노인들에게, 바로 그 생각 때문에 친중종북좌경이 룰룰랄라 날개를 달았다고 말해주고 싶다. 아니냐, 자기는 아니야! 자기는 마르크스 책 본 적 없어. 오해야, 그건 민족종교야! 란 반론이 무색하게도, 한국공산주의 운동사는 민족종교로 우회한 것이다.

 

신앙의 자유는 중요하다. 그러나, 그것은 상호존중이라는 종교간 문제에서만 타당하다. 북한공산당처럼 북한 씨족종교를 전제하는 상호성은 가짜다. 서양민법적인 상호성이 맞다. 신종교는 늘 자신의 종교를 보편종교로 깔고 시작하려 한다. 범죄였다.

 

자유민주주의는 지도자라든, 정당으로든, 파벌로든 모든 형태로 권력독점을 부정한다. 우파 정권에서는 좌파의 생존을 위해 다원주의가 예찬되고, 좌파정권에서는 단독행위다. 신종교는 민족적인 것이 세계적이란 명제하여, 중국의 ‘한족 권력독점’을 재생산한다.

 

5.18 역사가 역사적 실제로서 1980년 광주의 일만이 아니라, 전 영토의 것이어야 한다는 광주시민의 고집은 적확한 의미의 <중공 魂>의 산물이며, 헌법 정신의 정면 살해 의도다. <중공 魂>은 부족권력 독점의 王의 자리를 만들고, 대중 속에 자리한 부족권력 독점이란 王의 자리에 고려연방제로 북한공산당이 너무 쉽게 들어찰 수 있다. (민족혼이란 표현은 잘못이다. 그 표현 자체가 항일친중 양반가문의 권력이 전체를 포함한다는 중공식 전제에 있다.)

 

4.3 사건, 여순사건, 그 연장편으로서 광주민중항쟁(황석영의 판단과, 그 연장선상에 놓인 논문들 기준)은 건국 반대운동 부족의 역사다. ‘지●●’의 광주항쟁 북한주도설은 근거가 없다. 있는 자체의 역사는 황석영의 판단에 기초하여, 그것이 건국반대운동의 역사이자 일제시대 조선공산당운동 역사까지 닿고 있다는 점까지 정도다. 그 부족이 남한내의 권력을 독점하고, 북한과 연결한다. 북한도 조선공산당운동 역사의 소련주의 변이다. 그래서 합치한다. 남북한 공산씨족의 역사가 전체의 역사다. 이게, 문재앙 종전선언의 원하는 목적이다.

 

문재앙의 종전선언은 평화를 추구한다고 한다.

 

일본은 일본 천황이 있기에 평화라고 한다. 아무도 일본 천황에 못 개긴다.

 

중국공산당은 모택동 공산당이 있기에 평화라고 한다. 아무도 중국공산당에 못 개긴다.

 

그러면 문재앙 고려연방제 (종전선언)가 평화인 이유는 무엇이겠는가? 바로 지금 현재의 지배권력인 일제시대 공산운동 했던 이들의 후예에 아무도 도전할 수 없다는 데 있다. 물론, 종전선언의 성공적 완수는 4.15 부정선거와 불법탄핵의 완전한 범죄화와 연결돼 있다.

 

문재앙의 종전선언은 한마디로 요약하면, 홍콩의 일국양제 종말처럼 북한공산당 권력을 남한까지 끌어내려서 모든 반론을 종식시키려는 데 있다. 즉, 두 번 다시 우산혁명 나오지 않고 반론이 꽉 봉쇄된 홍콩식 평화가 문재앙의 종전선언이 추구하는 평화다. 문재앙 여적죄 이전에 정세현 문정인 통일부 공무원의 ‘전체가 범죄 집단’이란 평가를 피하기 어렵다.

 

문재앙이 추진하는 종전선언 문구가 완성단계라고 하나, 윤석열이 정권교체를 성공하면 그것은 死文化로 갈 수 있다. 정세현 문정인 통일부 사기죄로 고발하여, 매스미디어가 은폐한 문재앙 종전선언의 진실을 정권교체 초기에 미디어로 석달 이상 도배질하면, 완전히 사문화될 것이다. (약한 범죄로 기소하면 공안사건 기소는 선택이지만, 공안사건 기소를 먼저 하면 약한 범죄 문제는 토론기회가 상실한다. 그러기에, 사기죄 범죄가 맞다고 여러번 강조했다. 논란은 키우면 키울수록 국민에 유리하고, 논란이 적으면 적을수록 연방제세력에 유리하다)간절히 그렇게 바랄 수 밖에 없다.

‘시장경제=노자’로 쓰는 것은 김대중 생각이면서도, 자유경제원 김정호교수, 조갑제기자, 정규재씨의 생각이다. 필자는 우파 노인 논객이 김대중의 생각을 확장시켰다고 본다.

 

우리는 ‘노자’에서 벌어지는 권력관계를 생각해야 한다. 전형적인 중국인의 삶은 농촌 중심의 부족권력이다. 마을에서 지주는 1명이다. 마을과 마을은 하나의 부족국가다. 마을은 각각 우주의 중심이다. 지주는 지주대로 자기들의 우주 중심을, 마을 주민은 주민대로 자기들의 중심을 주장한다. 마을은 다른 마을에 공격당하지 않기 위해서, 귀족주권으로 모든 법을 주장한다. 공자와 맹자는 귀족이 마을에서 주권을 가지기 위해, 귀족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것을 다 적용하는 상태를 말한다.

 

김대중세력이 됐든, 김영삼 세력이 됐든(김영삼 경제학이 김대중의 지적재산권인 김대중경제학의 경제민주화를 뺀 나머지를 사용했다는 의미에서), 老子를 비정상적이고 몰상식하게 과장했다. 老子는 역시 중국인의 삶의 한 부분이다. 孔子가 51%라면 老子는 49%에 속한다.

 

김대중은 老子로 해석한 시장경제에서 번 돈을 경제민주화로 때려박았다. 즉, 가계부채 1800조(키움증권 서영수 이사의 기준으로는 3200조)를 통해서 창출한 자본이익의 문제를, 세금살포를 통하여 연방권력 확장이라는 경제민주화에 때려박았다는 이야기다.

 

이재명의 더 많은 급진적인 세금살포를 위한 대중의 동의받기는 누워서 떡먹기처럼 보인다. 이재명의 선거 연설 스크랩하여서 문장검사 해보라. 한결같이 반복된 모티프가 보인다. ‘老子 무릉도원’을 찢재명이 보내준다 이기야!!

 

노자로 해석한 시장경제(백성을 우민화하여 이익을 뜯고)→ 노자로 해석한 사회주의(백성을 더욱 우민화하고) →공자 맹자로 해석한 경제민주화 (백성이 정신차리기 전에 귀족권력 강화하자)

윤석열 캠프가 가계부채 1800조(3200조)인데 대출규제 풀자는 이야기에서, 큰 일났다 싶었다. 사실 시장경제는 민법의 계약 자유원칙에 있다. 시장적 자기 책임원리에 있다. 老子는 그런 책임을 번거롭게 여기며, 모든 판단을 무릉도원 보내줄 어떤 도사님에 의존으로 바뀐다. 가계부채 1800조(3200조)는 그러한 문제였다. 번영을 만드는 도사님이 경제학자가 됐다. 국민소득이 3만달러네, 선진국이네. 그래도 우리 사회에는 여전히 후진국 마인드가 지배한다.

 

시장경제의 도사님이 곧 고려연방제의 권력주권인 귀족연합이다. 시장경제와 경제민주화가 조화와 균형이 아니라, 가계부채 1800조(3200조)로 얻어진 부정한 이익을 정권 유지나 귀족이익 확장에 쓰는 상태다.

 

건국반대 부족(민족)이 전 영토에 취한다.

남북관계의 건국반대부족 주권에 세계적이다.(미국이 꿇어라→트럼프는 에라 우리가 먼저 미군 뺀다)

5.18 항쟁이 전체에 속한다.

건국반대부족에 줄 선 여성운동만 대접받는다.

건국반대부족에 줄 선 시민운동만 대접받는다

건국반대부족에 줄 선 노동운동만 대접받는다.

 

이익 확장은 권력 부족 아닌 쪽에 호구로 잡는다. 이 가닥에서 나온 것이 가계부채 1800조(3200조)다. 이렇게 생긴 자산버블은 터져야 한다. 고려연방제를 통해서 나라가 망하는 것 보다는, 김대중 경제학의 불의함이 터져서 심판 받는게 훨씬 나은 것이다.

고려연방제 종전선언 구현이 완전히 넘어가면, 김대중 경제학의 가계부채 1800조(3200조) 범죄는 완전 범죄로 넘어간다.

 

건국반대운동 부족의 부족권력은 끊임없는 그 부족이 아닌 이들에게 항구적 ‘자유권 침해’와 혼란을 유발한다. 이들의 부족권력 붕괴는 시장경제체제에서 자산버블 붕괴와, 이 요인을 초래한 김대중경제학을 법적 심판대에 세우는 것이다. 현재로서 그 계승자인 변양균이 법적 심판대에 오르는 것이다.

 

우리 사회에 모든 것이 문재앙 종전선언 이라는 고려연방주권 권력과 연결됐다. 여기에, 조갑제 기자도 냉정한 말로 한통속이 아니라고 보기 어렵다. 알고 그러는 ‘고의’인지 아니면 ‘멍청함의 소산’인지만 선택인데(혹은 고의이면서 멍청하다고 주장하면 그 논리를 깰 수 없는 상태이거나), 6.25 전쟁 때에 박경리의 소설 [시장과 전장]에도 나온 단재 신채호 선생과 박열 류의 무정부 사회주의 가닥에서, 그 가닥이 믿는 王인 한국과 중국공산당의 대동단결을 추구하는 유불선이 합일된 王, 그 권력에 좌파는 공산당이라 써넣고, 우파는 안 써넣는 차이인데, 그것은 중요한 차이는 아니다.

군사정권 붕괴는 국가주의를 붕괴시켰다. 좌파독재의 붕괴는 王의 몫을 붕괴시키는 것에서만 가능하다. 특히, 부족권력의 언어로 전체 혹은 세계로 확장한다는 모든 언어를 의심하고 심판해야 한다.

 

박근혜 이명박 경제로 돌아가자? 그 경제 자체가 김대중 꺼고, 김대중시스템 관리자로 됐다가 2분 대통령이 감옥에 있는 것이다. 경제민주화를 뺀 방식이거나, 경제민주화를 넣은 방식이거나 어차피 김대중 연방주권의 정치경제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