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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쿵 저렇쿵, 사회에 대하여

데이터 조작에 집착된 부정선거 반대운동. ‘원불교’주도의 독재 지배체제(권력현상)로 왜 못 보나?

데이터 조작에 집착된 부정선거 반대운동. ‘원불교’주도의 독재 지배체제(권력현상)로 왜 못 보나?

 

필자는 김대중세력이 민정당을 분석했던 그 분석 방법 그대로, 그들을 분석한다. 대부분의 민주당 지지자는 당파성 문제로 그들이 뻔히 아는 잣대를 자기 분석하지 않는다. 필자가 적는 내용을 민주당 지지자들은 전원이 다 이해할 것으로 본다. 그런데, 안타까운게 있다. 필자가 사용하는 대부분의 분석방법론은 결국 민주당에서 나오는 내용을 보수우파의 시점에서 사용하는 것이다. 노인화된 우파는 민주당에서 나온 방법론이라고 아예 외면하고 있다.

 

그들이 부정선거를 해도 결국 원하는데로 다 되는 이유가 있다. 민주주의는 기독교맥락에 있다. 반면에, 고대와 중세의 귀족주의 맥락이면 판단이 정반대로 바뀐다. 지금 한국 사회에 지배 이념 자체가 군사정권의 영남 유교와 달리 호남 유교다. (국힘이 짜증나게 ‘협치’거리는 것 부터가 탄핵몰이 당하는 자살골 구조다)

 

최태원의 불륜현상과 노소영의 독박구조는 보수우파가 장기간 처해진 구조다. 중도정치란 이름하에 장기간 불륜이 지속됐다. 원불교식 이단 판결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삼심재판부에서도 노소영씨의 압승이 예상된다. 반면에, 최태원씨 측은 김대중진영의 민주당파성 판결로 조선시대 붕당정쟁처럼 묻지 마 편들어주기를 원하는 전략이다.

 

부정선거는 ‘데이터 조작’현상 이전에,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 및 법치주의에 기독교맥락을 정치적인 이유로 고의로 뭉개는 집단에 의해서 나타난다. 최태원씨의 불륜현상과 거의 똑같은 심리구조인 원불교 백낙청 뿐만 아니라, 일베정게에 일베노인들 상당수도 똑같은 일이다.

 

서울법대에서 『周易』을 가르치나? 인맥연고를 강조하는 주역을 논하는 사고관과, 법 앞의 평등을 논하는 서구적 인간관은 공존할 수 없다. 공존할 수 없는게 공존한다. 윤석열 정부는 친윤이란 자들이 윤석열 이미지를 거의 무너뜨렸다. 윤석열과 한동훈이 그룹 나누어 편나누는 것도, 기독교적 맥락에 있는 서양법 원칙의 역주행이다. 원불교(사탄교) 백낙청 기준으로 남로~북로를 결합하는 게 일반국민에게 황당하다. 붕당현상과 서양법의 결합은 일반인에게 황당하다.

 

군사독재 1인 통치권자 유교봉건제와 서양법이 공존했다. 조선시대 사대부들의 붕당현상과 서양법의 공존이다. 공병호 박사님이나 황교안 전 총리님이 너무 이 사회의 작동원리를 잘 못 보시고, 데이터 조작만 반복한다. 정치사회과학적으로 데이터 조작은 큰 그림의 막판에 조작도구일 것이다. 공병호박사님은 당연히 전국민이 자유민주주의에 깔린 기독교적 전제를 동의한다는 각오를 한다. 일베정게에서 큰 충격을 받았는데, 이승만 정부에 줄 섰다는 것을 자랑스러운 훈장으로 여기면서, 자신은 헌법질서 파괴 불륜해도 돼 하는 분들이 상당히 존재한다.

 

최태원씨 기준으로는 모든 것이 정상이다. 최태원에 변호서는 김앤장 기준으로도 모든 것이 정상이다. 한국이 번역된 서구근대성으로 유교붕당현상에 서양법을 씌우면, 그렇게 씌우는 집단들 안에서는 정상. 그 밖은 황당해진다.

 

최태원씨가 일부다처제로 존속하다가 노소영씨를 치우려한 시도는, 가정의 붕괴인데, ‘가정붕괴=왕조 붕괴’로 보면 한국사에서 고대와 중세의 왕조 붕괴로 흔한 일이었다. 사실, 따지고 보면 친일파도 일본과 조선왕조의 불륜관계에서 본처를 버리는 불륜남성 비슷한 일이다. 기독교맥락에서만 내란죄는 범법이다. 조선일보가 ‘원불교’(사탄교) 백낙청의 형법 내란죄를 송의달 통해서 묻으려 했다.

 

공병호 박사님의 부정선거 논리는 자유민주주의대부분에 깔린 기독교적 전제를, 모든 국민이 다 알며 다 동의한다는 전제에 있다. 그러나, 실제는 원불교(사탄교) 및 대종교 등 다양한 일제 강점기 조선공산당 운동과 연결됐던 양반가문들은, 낮에는 보수우파 밤에는 공산파와 불륜관계를 주도한다. 그리고, 그런 불륜도 모자라서 ‘최태원식’ 행보를 할 때 걸리적 거리는 기독교적 전제를 파괴하는 것으로, 사쿠라 조갑제를 앞세워 지난 30년을 시도했다.

 

윤석열 정부는 보수정권이지만 노무현 문재인정부에서 나타난 토건공화국 전제를 계승하고, 이명박 정부 못지 않게 되살리려는 적극적 펌프질이 있었다. 부동산 공화국은 정치인이 출마를 해야 할 그 이유를 전제한다. 정치인으로 존속하는 것이 모든 게 돈이다. 정치인이 되면 본전 이상을 남게 되는 구조가 돼야 하고, 그것이 부동산이 된다.

 

공병호 박사님은 이해를 못하는게 있다. 귀족끼리 짬짜미로 특정 양반조직에 부동산 이익을 몰아준다고 생각하는 구조에서는, 부정선거란 현상은 아예 없는 것이다. 그 전제로 서로 공동이익을 위한 ‘에두르는 거짓말’은 영남에서는 낯선 일이지만, 호남에서는 기본적인 일이다.

 

사쿠라 조갑제기자가 ‘신라를 부정하면 안된다’는 반복된 말에서, 신라에 깔린 공산당의식으로서 읽는 맥락이 적용됨을 이해할 수 있었다. 사실, 여당과 야당을 한명의 동학지도자가 콘트롤 하되, 국민 눈에 감춰지는 의식이다. 이렇게 시천주 인내천 개념으로 상위단인 포주 접주 교주 등에 종속되는 아랫 사람들의 바텀 업 현상에서는, <법 앞의 평등>이란 민주주의 현상은 아예 존재하지 않는다.

 

일베노인들은 모든 분들이 민주당 동학파와 같이 법치를 파괴했으면서, 자신들은 법치를 파괴안했고 민주당으로 비판하길 원한다. 그것도 똥물에 튀겨죽을 동학신앙 발 법치파괴가 아니라, 북한 – 북한- 북한, 중국-중국-중국, 딥스-딥스-딥스, 일루미너티-일루미너티-일루미너티를 논한다. 일베정게에 오면 미치고 환장하는게 있다. 유대 기독교의 세계체제 지배현상에 강력한 질투현상이다. 그런데, 원불교(사탄교)지배체제 및 중국경전의 지배체제가 빚어지는 다양한 반민주주의는 은폐한다. 민정당 때 고문수사 은폐와 비슷한 인지구조다.

 

군사정권에서 공권력 남용과 고문수사가 상식이던 당시에서 민주주의 원칙은 소외됐다. 지금은 조선공산당 및 남로당의 민족해방 통일전선으로 연결되는 부족연합 개념에서는 법앞의 평등 개념이 완전히 소외된다. 서방의 반 기독교 현상은, 교회에 몸담고 동학신앙 꼭두각시로 움직이는 일베노인의 좋은 핑계거리였다. 그러나, 사대주의 정서를 버리고 보면 이런 결론이 가능하다. 동성애 기독교는 한국인 기독교신앙에서 불가능하다. 그런데도 서방이 하니까 한다는 게 말이 되나? 같은 이치로 서양의 반기독교화는 철학인본주의로 신앙이 안 믿어진다는 문제다. 샤머니즘 신앙에 둘러싸인 한국과 상황이 같나?

 

결론은 매우 심플하다.

 

군사정권 1인 통치권자 문제를 깰 때, 김대중진영은 학문의 자유, 종교의 자유를 주장하며 반론을 제도권 매스미디어에서 같은 평면에서 논하게 했다.

 

공병호 박사님과 황교안 전총리님의 부정선거 논리는, 유튜브 알고리즘도 외면하는 지방방송이다. 부동산 개발이익을 독점하기로 약속된 특정가문이 독식하기로 한 약속대로 독식한 과정에, 그들의 기득권 씨족 연합기준으로, ‘턱치면 억하고 죽는 거지, 뭔 말이 많아’ 하는 그논리에 갇힌 당시의 민주당지지자들을 연상하게 한다.

 

민주화운동 문서들 대부분이 현대화된 노론 족보학이다.

 

모든 것이 특정 정파 붕당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1인 통치권자가 아니라 1붕당의 가치관이라는 것이다. 여야 동학신앙 양붕당 귀족의 이익을 위한 부동산 마구 공급 물량 확보는, 그 이론에 깔린 천도교 원불교신앙에 귀책사유가 있다. 사고가 나면 보수유권자 및 시스템에 전가한다. 보수우파 영역에서 기독교인 및 원불교(사탄교) 안 믿는 이들의 발언권이 엽기적 수준으로 제도권에 밀려 나 있다.

 

부정선거 해결에는 결국 일베 노인 수준조차도 베이징 공산주의로 지향하는 동학신앙과 서양법이 엿장수 맘대로 결합되는 거 아니냐고 보는 버전의 치유부터 해결돼야 한다. 알고보면 일베노인부터 법앞의 평등에 이견이다.

 

특정 귀족붕당이 개발이익 독점하여 개꿀을 누리면 전국민이 혼연일체가 된다는 동학종교 특유의 가정은, 왕이 예악사상을 즐기면 전백성이 교화된다는 성리학의 원형 심리가 개입돼 있다. 이를 필자는 빈정거리며, 어느 누가 환락의 밤을 즐기면 전국민이 환락을 느끼는 거냐고 반문해았던 바 있다.

 

老論은 국제사회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운 권력종교다. 법앞의 평등 원칙을 강조하는 기독교인은 권력종교가 아니다. 깊이 생각안해도 안다. 한국은 부동산이 확실히 뿌러져서 경제위기가 와야, 부정선거가 해결된다. 정치에 자리잡아서 뭔가 꿀빠는 지위가 삭제가 돼야, 부정선거가 없어진다.

 

데이터 조작만을 강조하며 전국민이 다 이미 민주주의 전제에 동의하겠지. ....... 하는 부정선거 반대운동의 기본전제를 의문했으면 한다.

 

군사정권 소외된자의 주장은 30여년 계속되지만, 정작 붕당체제와 서양법이 결합된다는 김대중체제의 소외된 자들의 주장은 제도권에 나서질 못한다.

 

글을 적은 요지.

 

부정선거는 사실 현상은 맞으나, 억울한 자기 하소연이 아니라 듣는 사람입장에서 정말 믿게 되는 사실현상에 대한 설득이 돼야 한다. 데이터조작은 정치권력 현상의 말단에서 하나의 부분이다.

 

결국, 부정선거는 조중동이 모두 동학매스미디어이고, 동학은 민주주의 원리를 사실상 교리로 모두 부정하고 있고, 글로벌리 하게 둘째가라면 서러운 반민주 종족종교다. 여기에서 조중동 매스미디어의 이면에 깔린 동학종교 귀족연합의 실제는 ‘낙점’이되, 민심의 선택같은 명분적 허구로서 제도적 장치가 존속해온 것이다.

 

부정선거 반대를 주장하려면, 동학신앙의 종교전제로 고대와 중세 귀족에서 평균을 구사한 최태원의 문제를, 현대서양기준으로 틀렷다고 보는게 자명해야 한다. 그러나, 김앤장 로펌이 최태원 후원하듯 자명하지 않은게 지금 부정선거 반대운동이 소외되는 근본 원인이다. 결국, 부정선거 반대운동은 기존의 민주화신화의 사기 거짓까지도 확산될 수 있어야 한다. 전선은 넓히지 않고 데이터조작만 계속 무한반복하면 의미가 있나?

 

모든 문제는 심플하다.

 

동학신앙 전제로는 서양법으로 볼 때 상당 분량이 범죄가 아니다. 지금 동학신앙 노인들은 상당량의 문화를 파괴하고 동학신앙을 앞세웠다. 이게 본질적인 문제다. 국힘에 줄 선 일베노인은 동학과 서양이 조화된다고 우기나, 현실은 전부 아니라는 것이다. 그리고 법앞의 평등이 이미 무너져서, 동학을 믿지 않는 일반국민의 발언권이 차단되니, 그들의 뭉개기가 가능하다.

 

이재명의 대장동도 동학 기준으로는 죄가 아니다. 서학 으로서 서양법의 죄다. 부정선거는 동학에서는 죄가 아니다.